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 유익정보

우편 이용 안내

sdsaram 0 12091

▒우편이용

요금은 우편물의 중량 치수 Service의 신속성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됨
우체국 웹사이트에 가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또한 주소가 바뀌면 이 웹사이트를 통해 주소변경을 신청할 수 있다. 주소변경이 되면 자동으로 우편물을 포워딩해주며 그기간은 대략 1개월정도이다.

http://www.usps.com/

요금종류
Domestic Mail
Utility Bill 등의 처리시 사용하는 우표 : $0.37
표준규격의 Letter : $0.37
표준규격의 카드/엽서 : $0.21

1. first class mail: 엽서, 큰 봉투, 작은 소포 등을 보낼 때. 무게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다음의 조건을 지켜야 한다. 13온스 미만(무게), 5인치 이상(길이), 3-1/2인치 이상(높이), 0.007인치 이상(두께).
2. priority mail: 중요서류, 선물 등을 보낼 때 사용. 13온스 이상 70 파운드 이하(무게), 108 인치(길이). priority mail이라고 표기 된 우표를 사용하거나 우체국 전용 봉투, 박스를 이용해야 한다.
3. express mail: 70 파운드까지 허용. 환불가능. 주말과 휴일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추가요금 없이 다음날 배달가능. 가격은 비싼편
4. parcel post: 책이나 프린프물 등을 보낼 때. 70파운드 이하(무게), 130인치 이하(길이). 보내는 지역에 따라 값이 다름. 소포의 내용물에 따른 보험료를 지불하면 분실, 파손 시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5. bound printed matter: 15파운드 이상(무게), 108인치 이하(길이) 물건의 무게, 모양, 운송거리에 따라 가격 결정.

International Mail (한국에 보낼 때)
Letters/Letter Packages : $ 0.80(minimum)
Post/Postal Cards : $ 0.70
Aerograms : $ 0.70

기타 서비스
1. money order: 은행거래가 없어서 개인 수표를 발행 할 수 없기 때문에 각종 청구서를 지불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우체국에서 발행하는 money order용지를 사서 지불의 대용으로 사용 가능. 최고액은 500달러까지.
2. telegram(전보): 우체국에서는 거의 취급하지 않지만 Western Union이나 ITT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우표 구입방법
우체국 및 상가지역 등에서도 팔고 있으나 통상 우체국보다 비싸므로 우체국에서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함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