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 유익정보

H-1B Cap 마감되신 분들이 취할 수 있는 옵션

sdsaram 0 5724
 

H-1B Cap 마감되신 분들이 취할  있는 옵션

 

이민국은 5 4 추첨에서 뽑힌 모든 H-1B 청원서의 데이터 입력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이번  까지 접수증 (Receipt Notice) 받지 못하면 추첨에서 뽑히지 않은 것이고 5  이후 이민국에 보냈던 원본 서류를 우편으로 되돌려 받게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PT상태에서 H-1B청원서를 제출했던 분들  많은 수가  5,6  OPT 끝날 것입니다. 따라서,  이후에도 미국에 합법적으로 체류하기 위해서는 서둘러 다른 방안을 고려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OPT연장과 다른 비자들을 고려할  있습니다. 차선책으로 고려할  있는 비자는 O, J-1, P, H-3, E-2 비자 등이 있습니다.

 

우선, 전공이 STEM (과학, 기술, 공학, 수학)분야이고 해당 직업군에서 취업이 되어 현재 OPT 체류하고 있다면 기존 OPT 12개월에 17개월 추가 OPT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약 작년5월에 졸업한 학생이라면 연장 , 1 이상 추가로 미국에 체류하면서 일을   있으므로 다음  4월에 H-1B 다시 신청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연장 신청은 자동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해당 된다면 현재 OPT 끝나는 날짜를 고려하여 연장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H-1B 차선책으로 본인의 전공이나 직업군을 고려하여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