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 유익정보

공맵과 HYPS컨설팅, 국내 최초 AI해외입시 컨설팅 솔루션 개발을 위한 MOU 체결

공맵 0 801

 

국제학교 명문대 유학 플랫폼 공맵과 영미명문대 전문 유학프렙 HYPS컨설팅이 국내 최초 AI 기술을 활용한 입시컨설팅 솔루션 개발 MOU를 지난 9월 체결했다.

공맵과 HYPS컨설팅은 제휴를 통해 해외교육과정을 준비하는 국내외 국제학교 학생들과 특목고 학생들은 물론 해외 유학중인 학생들을 위해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해외입시 컨설팅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공맵은 글로벌 명문대 입시 정보 제공부터 개인별 맞춤 해외 명문대 과외 멘토, 유학원 및 비교과 활동 등 유학 관련 토탈 서비스를 중개 제공하는 국내 최초 유학 플랫폼이다.

HYPS컨설팅은 2017년 압구정에서 설립되어 미국 명문대 진학을 위한 해외입시 전문 컨설턴트들과 컨설팅 및 개인별 맞춤 튜터링을 제공하고 있는, 영미 명문대 유학 입시 전문 기관이다. 설립 이후 지금까지 SAT/AP 준비 전략과 세분화된 성적 분석 시스템으로 학생 개인에게 알맞은 정확한 입시전략을 제공하는 명문 프렙으로 평가받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공맵이 가진 AI 기술력과 HYPS컨설팅이 갖고 있는 해외입시 데이터 및 노하우를 활용하여 해외입시와 유학을 준비하는 고객분들께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AI 입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공맵과 HYPS컨설팅의 MOU 체결은 해외교육과정 업계에서는 국내 최초로 AI기술력과 해외입시교육 전문성이 결합된 제휴로, 해외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HYP컨설팅의 Michael Choi원장은 “ 공맵의 AI기술이, 다양한 유학서비스 영역과 해외교육과정을 APP으로 서비스하고, 모바일로 접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획기적인 시도이다.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유학 컨설팅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는 플랫폼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

 

공맵 원상현 총괄은 “공맵을 통해 국제학교 및 특목고를 비롯한 유학 시장에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가고자 한다. 유학에 필요한 토탈 솔루션을 공맵 플랫폼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제휴를 통해, 당사가 가진 기술력과 HYPS가 가진 컨설팅 데이터와 노하우로 국내 최초 해외입시 컨설팅 솔루션을 고객분들께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유학시장에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글로벌 교육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맵은 지난 6월 신규 앱 런칭을 진행하여, 전세계 유학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국제학교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맵: https://vo.la/LhyUV

공맵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gongmapcom

공맵 유튜브: https://www.youtube.com/@Gongmap_official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