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 유익정보

학생비자, E-2비자 등 임시비자로 체류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영주권 지원 취업 기회

Trusty 0 418

 

Trusty Peoples Services에서 영주권이 지원되는 직장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Trusty Peoples Services 미국 동남부를 거점으로 하고 있는 인력 공급업체로서 Global Workers Program 통해 취업기회와 영주권 지원을 함께 제공하는 제조업 기반 고용주를 다수 확보하고 있습니다.

합법 체류신분을 가지고 미국에서 거주하면서 단순 노동업을 수행할 있는 신체 건강한 분이면 누구나 지원하실 있습니다. 안정적인 직장을 통해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미국내 신분 문제까지 해결할 있는 좋은 기회가 것입니다.

 

1 소개비용 $1,000 납부하시면 기본적 인터뷰를 통해 취업과 영주권을 지원해 고용주와 연결해 드립니다. 참고로 최초 신청비에 대한 Escrow 계약을 원하시면 $300 변호사에게 지불하시고 고용주가 2 이민청원을 접수하지 못할 경우 $1,000 환불받는 옵션을 선택하실 있습니다.

향후 이민관련 수속은 고용주 지정 로펌이 제공하는 할인혜택을 통해 비교적 저렴하게 진행하실 있습니다. 변호사 비용은 평균적으로 1 신청자 기준 $5,500 가족당 성인 $1,000 / 미성년 $500 추가되는 것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이민국 접수비 등의 추가비용은 별도입니다.

위에 명시된 내용 외에 추가로 지불하실 비용은 없습니다.

 

신청방법은 info@trustypeoples.com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관심

0 Comments
제목